끈끈한 관계 형성입니다.
많은 대행사들은 바이럴과 브랜드 마케팅을 동일하게
여기지만,
사실 이 둘은 엄연히 다른 마케팅 전략입니다.
어썸피플에서는 단일 제품, 서비스를 강조하는 것보다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돋보이게 하여 브랜드 전체를
알리도록 유도합니다.
브랜드의 팬층을 만들어 제품, 서비스의 LTV를 길게
늘리는
작업이 바로 브랜드 마케팅입니다.
대행사와는 다릅니다.
결국 매출입니다.일말의 매출 상승없는 브랜드 마케팅은 ‘돈 낭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채널은 진행하지 않습니다.가장 자신있고, 잘할 수 있는
마케팅 상품만 소개합니다.
국내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할 때, 블로그는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채널입니다. 다른 대행사들도 이를 잘 알고 있지만, 무분별한 저급 컨텐츠를 남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썸피플에서는 “고객을 속이지 않는 마케팅”으로 퀄리티 높은 컨텐츠만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처음에는 시간이 다소 들지만, 결국 시간이 지날수록 드러나는 높은 고객만족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국내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할 때, 블로그는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채널입니다. 다른 대행사들도 이를 잘 알고 있지만, 무분별한 저급 컨텐츠를 남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썸피플에서는 “고객을 속이지 않는 마케팅”으로 퀄리티 높은 컨텐츠만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처음에는 시간이 다소 들지만, 결국 시간이 지날수록 드러나는 높은 고객만족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소셜 미디어로, 전환을 일으킬만한 고객을 가장 잘 찾기로 유명한 광고 플랫폼입니다. 카드뉴스, 혹은 정사각형 이미지 형태의 직관적인 브랜딩 컨텐츠로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SNS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카테고리별 인기있는 페이지를 통한 바이럴도 가능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소셜 미디어로, 전환을 일으킬만한 고객을 가장 잘 찾기로 유명한 광고 플랫폼입니다. 카드뉴스, 혹은 정사각형 이미지 형태의 직관적인 브랜딩 컨텐츠로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SNS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카테고리별 인기있는 페이지를 통한 바이럴도 가능합니다.
무명 언론사에 대량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는 언론사와 대행사만 이득을 보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공신력 있는 언론 매체 선정은 기본, 고객들이 큰 신뢰를 줄 수밖에 없도록 업종에 맞는 언론사 중심으로 기사 발행을 실시합니다.
무명 언론사에 대량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는 언론사와 대행사만 이득을 보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공신력 있는 언론 매체 선정은 기본, 고객들이 큰 신뢰를 줄 수 밖에 없도록 업종에 맞는 언론사 중심으로 기사 발행을 실시합니다.
느끼지 못하도록.
고객들은 브랜드에 대한 10개의 좋은 글이 있어도
하나의 부정글을 보게 된다면 그대로 이탈하게 됩니다.
긍정적인 컨텐츠 는 더 증폭적으로 증가하고,
부정적인 이슈는 상황에 맞게 대처하도록 관리합니다.